그냥 그래용 Povenceinterior 결혼해듀오

전기밥솥 쿠쿠 2기압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압력밥솥 CRP-LHTR0610FW
23% 445,440원에서
342,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쿠쿠 2기압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압력밥솥 CRP-LHTR0610FW 상품구매


비싸도 산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 잘됨. | 1. 구매이유
결혼하고 4년차입니다. 원래 압력밥솥 밥맛이 짱이라며 전기솥은 들일 생각이 전혀없다가 아이가 생기면서 10개월이 지나니 제 밥은 안하고 애 밥만 해먹이고 있더라고요.. 이래선 안되겠다싶어서 밥만있으면 있는 반찬이라도 끼니를 먹고자 구입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좋으니 다른 것은 눈에 들어오진 않았고 가전제품은 최신으로 사야한다는 남편의 말에 비싸더라도 해당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또 부엌이 작아서 가전제품 하나 들이는 것도 신중하기도 했고 기존의 다른 것들은 너무 ‘나 밥솥 여기있소이다!!!!’ 같은 밥솥 티를 너무 내니 부담스럽기도 했구요.

2. 만족도
결론적으로 너무 맘에 듭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기가 매우 맘에 듭니다. 없을 때보다야 주방에 자리를 차지하긴하지만 디자인이 좋으니 그렇게 거슬리지 않습니다.
또 기존 밥솥들은 액정화면이 시퍼렇게 눈이 부신데 이것은 그런게 없습니다. 절전모드로 알아서 들어가니 밤에도 불빛이 거슬리지 않습니다.

사운드 조절 가능하고 특히 무압 고압 두가지 버전으로 밥을 지을수 있어서 설명서대로만 하면 남편도 쉽게 고슬밪 찰진 백미밥을 지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유식 기능을 보니 쌀 1.5컵?? 까지만 가능하네요??? 제가 전기밥솥으로 이유식은 첨이기도하고 .. 정확하게는 다시 찾아봐야하겠지만… 대량으로 만들어놓는 방법을 아직 못 찾았어요. ㅜㅜ

그리고 딸려오는 쌀컵도 맘에 듭니다. 하얗고 귀여워요. 그런데 컵 안에 선이 있는데 저는 그 선에 쌀을 맞추면 0.5인분인데 일인분인줄 알고.. 물의 양은 또 내솥의 눈금대로 정확하게따라했더니 (쌀은 3인분 물은 6인분 양)폭망햇어요 ㅋㅋ 물이 왜이렇게 많은가 전기압력밥솥은 물을 이렇게 많이 넣어야 하나보다…. 그런가보다아…. 했더니 ㅋㅋ
컵의 선이 꼭 컵라면 라면물 표시선처럼 보여서 당연히 여기까진가했네요. ㅋㅋ 설명서에도 한컵에 가득 쌀을 주어야 일인분이라고합니다.

3. 배송
쿠팡 로켓배송이야 더 말할 필요도 없음…

비싼게 흠이지만 후회없습니다. 밥 짱 잘돼요.


혹시 리퍼제품? | 여러 제품 보다가 이왕 구매하는거
좀 좋은걸 사자 해서 이 제품 선택했어요~
일단 오래 사용해야 하니 기능이 젤 좋고
디자인 예쁘고~ 튼튼한걸로^^
그리고 밥맛~~ㅎ

위쪽 커버가 올스테인레스에
원터치로 분리가 되서 세척하기 좋고
역시 무게감이 꽤 있어서 잘 눌러주는듯 해요

내솥도 엄청 튼튼하고 묵직한게 맘에들어요
코팅은 두말하면 잔소리~

두가지 밥맛 기능이 있는데
저처럼 볶음밥이나 김밥 해먹으려면
고슬고슬하개 무압으로 밥짓기하면 되구요

그 이외엔 고압으로 차지게 밥을하면 되는데
저 해먹고 찰밥인가?? 했어요 ㅎㅎㅎㅎ
진짜 쫀득하니 밥맛 넘 좋았습니다

개취이겠지만 전 탁월한 선택인듯~~~
청결 & 관리를 잘하면 오래 사용한다니
본전 뽑으려면 깨끗하게 잘 사용해야져~~ㅎㅎ

글고 다른 것보다 쿠팡이 저렴해서 좋았어요
참고로 전 1인가구입니다~ㅋ


디자인도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요 패킹이 특히 편하네요 | 쿠첸 IH10인용 사용했어요 4년넘으니 압력이 안되구 밥도 삭아버리고 그래서 구입..
47만원대로 구입했고 가격변동이 있네요.. 최저가가 얼마전 g××에서 핫딜? 40만원대로 구입할수 있었던거 같고요.. 고압은 떡밥이된다 무압은 너무 고슬고슬하다는 후기.. 누룽지가 계속 생긴다..라는 후기를 보고 사알짝 걱정. 스크래치 상품이 나에게로 올까봐 조마조마. 당장 내 밥솥을 치워버리고싶었기에 그냥 구매했어요. 스크래치나 마감은 뽑기를 잘 한건지 제가 둔한건지 특별한 하자는 없어보입니다. 세척후 밥맛은 그냥 밥맛이고.. 고압에서 떡밥이나 무압에서 베트남쌀밥 같은 극단적인 밥상태는 아니였어요. 그냥 물조절을 잘 할것.. 저는 설명서는 1도 안보고 그냥 감으로 물조절을 했구요.. 그냥 물조잘 잘 하면 될듯해요.. 다른 기능은 안쓸거같고 온리 디자인만 보고 구입한 저는 너무 맘에듭니다 하지만 다른 6인용 밥솥처럼 아담하진 않아요 커요 내솥은 작구요 사진 첨부했어요
아 그리고 처음엔 플라스틱 냄새가 살짝 났네요.. 냄새에 민감하지만 디자인땜에 눈감고 먹습니다


쿠쿠 2기압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압력밥솥 CRP-LHTR0610FW밥솥이 오래되어 친정엄마가 새해 선물로 사주신다기에 고르다가 디자인이 마음에 들기도 하고, 홈페이지에서 사려다가 가격 차이가 있어 이곳에서 구매했어요. 설 연휴 걱정했는데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와서 너무 기뻤지만 … 물건을 받아보니, 고화력 글씨 부분이 겹쳐서 프린트 되어 있네요 괜히 찝찝합니다. 불량이나 리퍼 제품 아닐까 의구심도 괜스레 들고요 … 교환 신청 번거로움으로 일단 사용해 보았습니다.
기존에 있던 밥솥이 옛날꺼라 그런지 쉬웠던 버튼이 이것은 조금 어렵게 느껴지네요. 무엇이든 처음은 낯설고 어려운 것이지만, 생각만큼 바로 바로 터치가 되지 않아요.
밥은 잡곡으로 해 먹었는데 찰지고 쫀득하니 괜찮습니다.
24시간 보온력은 최강이지만, 밥솥의 한계는 이 이상은 무리라는 것. 6인용이지만 잡곡이라 4인용 보통 해서 24시간 조금 넘기고 빠르게 다시 해먹는 것이 가장 좋을 듯 싶습니다.


쿠쿠 2기압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압력밥솥 CRP-LHTR0610FW사실 시중에 나온 제품중 가격도 있는편이라 여러 제품을 많이 비교해보고 구입했어요 ~기존에 쓰던 타사제품도 30-40만원대 제품이였던터라 성능과 편리함을 더 비교했는데 뚜껑 패킹이 누르면 바로 오픈되서 생각보다 정말 편하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맘에 들구요 밥맛모드도 기본 세팅된 것들 위주로 사용해도 될만큼 간편하게 쓸수 있는것 같아요 ~ 무엇보다 밥맛은 쌀과 물의 비율과 제품의 성능이 모두 조화로울때 더 만족스럽게 느끼는것 같아서 개인차가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런면에서 저는 제품 디자인과 사용할때의 편리함 그리고 밥맛도 어느정도 만족스러워서 가격을 고려했을때 만족하는 경우 입니다 ^^ 배송도 잘 왔고 이 제품은 좀 오래 함께했으면 좋겠네요 17년차 주부이고 밥솥은 쿠*, *첸 모두 사용해보았답니다 ^^


쿠쿠 2기압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압력밥솥 CRP-LHTR0610FW 상품구매


The post 배기바지|비싸도 쿠쿠 2기압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압력밥솥 CRP-LHTR0610FW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